도대체 바이너리 옵션이 뭐지?

도대체 바이너리 옵션이 뭐지?

도대체 바이너리 옵션이 뭐지?

Blog Article


만기일(MATURITY DATE)은 말 그대로 옵션 상품의 만기일입니다. 앞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서 언급 드렸을 때, ‘이런 바이너리 옵션 상품의 경우, 기존의 콜 옵션이나 풋 옵션과는 다르게 만기일이 다가오면, 거래자들이 베팅한 바이너리 옵션들은 강제적으로 행사됩니다.’ 라 표현드렸습니다. 이제 바이너리 옵션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장점과 위험을 알았으므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볼린저밴드는 주가의 상한선과 하한선을 나타내어 추세의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으며, 스토캐스틱은 주가의 상승과 하락을 파악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술적 지표를 이용하여 주가의 추세를 파악하고, 매수 또는 매도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위의 화면에서 sUSD 란 옆에 자신이 얼마나 비딩할 것인지 수치를 정하고, 아래의 ENABLE WALLET ACCESS를 눌러 비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즈는 총 3단계로 나뉘는데, BIDDING / TRADING / MATURITY 로 나뉩니다. 비딩 단계에서는 해당 상품에 대해 롱 / 숏 중 포지션을 걸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결정된 롱 & 숏 포지션의 비율은 만기 후 승리 포지션에 적용되는 배당에 영향을 미칩니다. 제가 이런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저에게 어떤 이점이 있어서 올리는 것은 절대 아니구요, 모두가 윈윈하면 좋을 것 같아서 트래이더님께 포스팅 허락을 받고 올려봅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미국에서도 외환 거래소의 FX 옵션 거래는 합법이며, 유럽이나 일본에서도 바이너리 옵션은 정당한 금융 파생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참고로 아래  글처럼,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정의’ 자체를 완전히 거짓으로 도배한 후에 그 날조된 정보와 자신이 관여한 국내 FX렌트를 비교하면서 황당한 주장을 하는 심각한 블로거들이 판을 치고 있으니 부디 조심하길 바란다. 게다가, 100원만 걸면 손실 폭도 자동적으로 100원으로 제한되는 덕분에 손절매나 익절매 따위로 멘탈이 흔들릴 이유가 없다는 점도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만의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다. 바이너리 옵션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3종류의 방식이 존재하는데, 해외에서는 ‘래더 옵션’ 방식의 거래가 가장 인기가 높은 이유로,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하면 보통은 이 방식을 말한다.


바이너리 옵션 은 외환 거래에 비해 또 다른 주요 이점 이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현재 거래에서 방금 지불 한만큼만 잃을 수 있습니다. 거래 금액이 거래 계좌에 없으면이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거래 계좌 보다 더 많은 돈을 잃을 수 없습니다 .


자본시장법상 금융투자상품으로 규정하지 않고 있고, 법적 근거가 없어 제재 역시 불가능해 부분적으로 수용하는 분위기인만큼 국내서 거래하려면 해외 중개인과의 안전한 거래가 필수다. 중개인을 통해 거래 계좌를 별도로 개설하고, 중개인과 자유롭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외환 관리 규정도 준수해야한다. 2008 년에,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는 거래자들이 거래소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할 수 있도록 공식화했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파생 상품이 인기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으며 인터넷이 번창하면서 모든 기술 수준의 점점 더 많은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착수했습니다. 또한 최신 정보로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독자에게 최신 뉴스를 제공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의 주가가 현재 주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디에 위치하는지를 나타내는 기술적 지표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FX렌트 측은 지난 9월, 김인영 전 KBS 미디어 감사를 대표이사로 영입했다고 하는데, 이분도 제대로 세뇌된 듯,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혔다고 한다. 내가 만약 국회위원이나 금융당국 간부, 또는 FX렌트 업계의 대부급 인사라면… 조정식 회장님께 아마도 이런  충고를 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판결 당시  FX렌트의 운영사가 금융 사업을 제대로 하겠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었다면 이따위 판결에는 굴하지 말고, 자신들의 서비스를 선진국 형으로 개량했어야 했다. 기초자산이 ‘환율’이고 헷지 기능이 완전히 없는 것도 아니니, 일단 금융업으로 인정하고 세금을 먹이면서 발전시켜 나가는 쪽이 국가 경제에도 압도적으로 득이 될 텐데… 참으로 아쉬운 판례다.


그러나 2015년 9월 대법원은 ‘일종의 게임 내지 도박에 불과할 뿐, 자본시장법상 파생상품에 해당하지 않는다’라는 판결을 내렸다. 이렇듯 자산을 조금씩 늘려간다면 진입금도 늘고 수익도 늘어나겠죠~ 하지만 말처럼 그리 간단하지 않으니 우선 데모로 차트를 눈에 익혀서 엔트리 포인트를 알아 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는 주식단타나 코인거래를 해 본적이 없어서 다른 거래에 비해 말씀을 드릴 수는 없지만 바이너리를 해 본 경험으로만 올려보겠습니다. ※ 비즈노는 사용자 본인판단에 따른 정보이용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양지바랍니다. 그런데 도박(개장)죄로 처벌받지 않는 것인지, 도박(개장)죄로 처벌할 수 없는 것인지 현재도 비슷한 서비스가 횡횡합니다.


금감원은 바이너리옵션이나 FX렌트, 불법외환마진거래 등에 대한 실태파악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것에 대해 현실적인 어려움 뿐 아니라 아직까지 피해민원도 미미한 수준이어서 적극적으로 감독할 수 없는 상황이라는 입장이다. 바이너리옵션은 주가나 환율이 오를지, 내릴지를 선택해 베팅하는 단순거래 구조를 취하고 있다. 또한 분 단위로 거래결과를 산출해 수익‧손실을 확정하는 서비스도 있기 때문에 투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최종민 기자] 지속적인 경기 불황으로 재테크를 찾는 많은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설정된 현 시점의 가상화폐 가격보다 최종적으로 커질 것인지, 작아질 것인지를 예상하는 투자상품 '바이너리 옵션' 바람이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적을 두고 있는 회사 인트레이드(Intrade)는 예측시장(Prediction Market) 분야의 선두주자로 꼽힙니다. 예측시장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주요 선거부터 날씨, 각종 현물과 금융 상품 시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사안에 대한 자신의 예측에 돈을 겁니다.


FX렌트의 경우 지난 2011년 금감원이 사실상 금융투자업으로 보고 자본시장법 제11조를 위반한 신종 사행성 투자로 규정하고 검찰에 고발한 바가 있다. 하지만 사실상 현지 중개인과 거래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그리고 제가 이런 말을 올리기는 뭐하지만 투자는 진짜 전문가에 맡기거나 열심히 공부해서 자신의 스킬만을 믿고 하세요~ 어정쩡한 전문가나 지식으로 하려고 한다면 수익보다는 손실이 늘어나리라 생각합니다.


옵션 탭의 메인 화면에서 가운데 있는 CREATE A NEW MARKET 버튼을 누릅니다. 이런 상황에서 만약 여러분들이 콜 옵션의 권리를 행사하게 된다면, 이천원의 손해를 떠안아야 되겠지만, 만기일까지 콜 옵션 권리의 행사를 하지 않고, 권리를 포기하여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는 본격적인 거래소 이용 방법에 들어가기 앞서 거래소에 지갑을 연결하는 방법과, 거래소의 각 탭에서는 어떤 정보들을 살펴보고 활동할 수 있었는 지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그러나 가격이 급등하면 규정된 것 이상을 얻을 수 없습니다. 대조적으로, CFD는 사실상 무한한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이면 거래가 크게 증가하거나 악화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오후시간에 바쁜 직장인이라도, 가정에서 바쁜 주부라도 거래 가능합니다. 게다가 스마트폰으로 거래가능하기 때문에 밖에서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때문에 최근 국내에서도 안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환경이 조성가능한 해외 중개소들이 론칭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hts임대 해외선물 hts 제작 click here 해외선물 hts 분양 해외선물 hts 임대

Report this page